자주묻는질문

이미 주문 했는데 결제 수단을 변경 할 수 있나요?

바코드를 받으신 후는 수정이 불가하기 때문에 취소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 

소인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소인 기준은 업체별로 상이하므로, 이용하실 관광지 업체 기준을 확인 후 상품 구매 바랍니다.  (레저, 체험 상품의 경우 이용조건에 총족하더라도 현장 안전요원 판단하에 이용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장인데 티켓 확인을 해보니 성인 한장을 주문 못했어요 어떻게 해요?

관광지 별로 구매후 당일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지금 현장이시면 현장에서 매표하여 이용부탁드립니다. 

저는 사용한적이 없는데 현장에 가서 보니 사용한 쿠폰이래요.

하이제주는 휴대폰 바코드로 직접 인증을 해주셔야 사용처리가 되는 시스템입니다.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 

전화로도 주문 할 수 있나요?

하이제주는 전자상거래 업체로 인터넷과 모바일로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일정을 변경 하고 싶은데 가능한가요?

일정변경은 불가하기 때문에 취소후 재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입력한 일정동안에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SMS로 전송되는 내용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바코드 이미지를 볼수있는 url 및 기타 이용안내 사항이 전송됩니다. 무선데이터 연결이 필요하며 이미지는 별도로 저장 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왜 카드번호를 입력해야 하나요?

 카드번호를 입력하는 이유는 카드를 통한 본인인증과 실제 제주에서 관광지 이용시 등록된 카드번호로 결제가 이뤄지게 됩니다. 하이제주에서는 고객님의 카드정보를 저장하지 않으며 안전거래서비스 채택으로 고객님의 신용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하이제주는 LGU+ 구매안전거래서비스의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용카드 본인인증을 하면 선결제가 되는건가요?

아닙니다. 본인인증은 카드번호만 입력하는 인증철차이며실제 결제는 후불바코드 신청 후 받으신 바코드를 관광지에 가서 제시하시면 그때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입력하신 카드번호는 LGU+ 구매안전거래서비스의 보호를 받고 있으니 참고부탁드립니다. 

사용하고 남은 티켓은 모두 환불 가능 한가요?

관광지 혜택 중 한 곳이라도 이용 한 경우 부분환불 및 전액 환불은 불가 합니다. 
미사용하지 않은 쿠폰에 대해서만 환불이 가능하므로 이용 전 유의바랍니다. 

관광지 이용시 추가로 비용이 발생하나요?

선불/후불 상품 모두 결제하신 관광지 입장료 외에 추가되는 금액은 없으며 현장 판매가보다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가능합니다.

쿠폰을 친구나 가족 지인에게 양도 할 수 있나요?

양도는 가능하나 다른분이 이용하셔도 최초 바코드 신청시 입력한 카드로 결제가 이루어지 때문에 취소하시는게 좋습니다. 

한 쿠폰으로 여러명이 사용이 가능한가요? (후불제일 경우)

쿠폰 바코드 신청시 총인원수를 입력하시면 인원수 내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현장에서 인원수를 늘리는것은 불가하며, 줄이는것은 수정가능합니다. (입력한 카드한도내에서 사용) 

해외카드도 사용이 가능한가요?

 해외카드 사용은 불가합니다. 국내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만 결제 가능합니다. 

관광지에서 별도 추가요금이 있나요?

하나의 바코드로 현지 추가요금없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됩니다.

이용 기한은 어떻게 되나요?

여행일정 동안에만 사용이 가능하며, 일정이 지난 바코드는 사용이 불가합니다. 일정을 잘못 입력하셨을 경우 정확하 일정으로 재구매 해주셔야 합니다

자유이용권 상품은 하루에 다 써야 하나요?

고객님의 일정동안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하루에 다 쓰셔야 하는 상품은 아닙니다 

"렌터카 및 자가운전자만 사용가능합니다." 라는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가는 사람은 사용이 불가능하단말인가요?

렌터카 자가운전, 자가차량이용, 차량선적해서 내려올경우 직접 이용하거나 스쿠터, 대중교통 등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기사님이 고용된 차량, 택시관광, 단체관광 등은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확인하시어 구매 부탁드립니다

체크카드로 사용해도 되나요?

네! 체크카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사용한도에 걸릴 수도 있으니 신청하신 카드 잔액 확인 후 신청부탁드립니다.

사전예약은 꼭해야 하나요?

사전예약 필수 관광지의 경우에만 사전예약이 필요하며 상품 페이지 내 기재된 업체 연락처로 이용 전 사전예약 후 이용 가능 합니다. 공연, 유람선, 식당 등 좌석 수가 제한되는 경우 사전예약 없이 방문할 경우 이용에 제한이 발생 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사용 금액 한도가 있나요?

하이제주 후불쿠폰은 금액 한도가 전혀 없으며 하단 내용 참고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등록해 주신 카드 한도금액 내에서 결제가 진행되므로 사전에 한도금액 확인부탁드립니다. <체크카드>등록해주신 카드 잔고 금액 에서 결제가 진행되므로 사전에 잔고금액 확인부탁드립니다.

신청을 완료하였는데, 모바일 쿠폰이 안옵니다.

모바일 쿠폰 발송은 통신사 사정에 따라 다소 늦어질 수 있습니다. 1시간 이상 모바일 쿠폰을 수신하지 못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예약관광지 취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카드 취소는 카드사에 따라 영업일 기준 3~5일 정도가 소요됩니다.  

실수로 모바일 쿠폰을 지웠습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한 뒤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주문코드 하나 당 1회 재발송이 가능합니다. 혹은 관광지에서 휴대폰번호 뒷 4자리와 성함을 확인하시면 모바일 쿠폰 없이 입장이 가능합니다.

가고싶은 관광지가 5군데인데, 모바일 쿠폰을 5개 받아야 하나요?

모바일 쿠폰 하나로 모든 이용가능관광지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핸드폰 번호를 잘못 입력해서 모바일 쿠폰을 못 받았습니다.

정확한 핸드폰 번호로 다시 신청하여 모바일 쿠폰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잘못 입력한 정보는 고객센터로 요청하시면 파기 가능합니다.

신용카드 인증을 받으면 결제가 되는 것인가요?

아닙니다. 유효한 신용카드인지 인증하는 절차로, 결제는 관광지에 입장하실 때 이루어집니다. 만약 아무 관광지도 이용하시지 않는다면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 이용 시 제한이 있나요?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은 렌터카, 자가운전자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일반 정기투어, 단체관광, 택시관광 등 기사를 동반한 여행인 경우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관광지에서 사용할 수 없는 쿠폰이라고 합니다.

관광지에 방문하시기 전 이용관광지 메뉴를 통해 하이제주 모바일 쿠폰으로 이용가능한 곳인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인원이 변경되었습니다. 현장에서 인원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관광지에 입장하실 때 변경된 인원수를 말씀하시면 해당 인원수만큼 결제가 이루어집니다. 단, 미리 구매하기로 모바일 쿠폰을 받으신 경우에는 인원수 추가는 불가하며, 이용하지 않은 인원에 대해서는 환불이 가능합니다.